동학하는 사람 카매니져 재키리™

블로그 이미지
by 후루짭짭삼순이맘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구입해본 낚시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 비교 어때요
금일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된 금액
원 비교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 상품구매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아예 사용하지도 못 했네요. 간편 사용으로 부푼 마음으로 구매하시는 분들 말리겠습니다.

1. 베일에 있는 라인 롤러에 해당되는 부분이 튀어 나와 있는 휜자인지 뭔지인데, 라인이 자주 빠지고 자주 빠지니 릴링 할 수가 없습니다. + 잘못 걸어놓으면 라인이 스플에서 꼬여서 백러쉬가 심하게 난 것처럼 되어버려서 라인을 끊어야 합니다.
2. 트리거 부분이 베일을 젖히는 기능을 하는데, 무척 약합니다. 안에 트리거가 안 빠지게 해주는 플라스틱이 있는데 힘을 세게 주면 부러져 버립니다. 그 이후에는 아예 쓸 수 없습니다.
3. 기본 감겨져 있는 라인은 목줄로 많이 이용하는 스탠다드 4호 정도로 보입니다. 원투를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고 루어로 쓰기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1에서 쓴 것처럼 어차피 백러쉬가 많이 나서 갈아줘야 하니 그대로 쓰질 못합니다.

결론 : 원투 X , 루어 X , 구멍치기(O)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소지하기. 편해서 자동차에 싣고다니다가 언제 어디서나 낚시를 즐길 수 있 슴.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차에 한개쯤 가지고 다니기 괜찮을듯 합니다.
사용은 아직하지 못했습니다.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진짜 사지마세요. 처음 받았을때 줄도 안이어져있어 어떻게 쓰는지 모르고 설명서도 중국어로되있어서 어떻게 끼는건지 모르고 상품설명에는 무슨 고리에 줄을 걸어두라고되있는데 고리같은건 안쪽으로 들어가있어서 어떻게 할방법이 없네요. 그냥 2만원 내다버렸습니다.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제품받아서 만지고 하는도중 부러졌음 너무 허술하고 비추입니다


coupa.ng coupa.ng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 상품구매


The post 슈페리온 휴대용 접이식 낚시대 탈착식 디자인 낚시용품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cnus.wizeandope.kr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5)
볼탁사랑 (55)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

LINK